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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주간순데될라 2020. 6. 2. 20:26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당신은 대기업들이 그들의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자문해 본 적이 있는가?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알아야 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많은 정보와 심지어 큰 남자들도 사용하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확고한 명성을 쌓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불행한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부정적인 인상을 행복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증명할 것이다.


인터넷으로 하면 더 좋아.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그들의 문의와 댓글에 응답하기를 기대한다고 한다.


빠르고 전문적으로 회신하십시오.


대응력을 갖추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이 두각을 나타내도록 도울 수 있다.




회사의 온라인 프로필을 계속 확인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한 달에 두어 번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심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소문이 나면, 고객들은 당신과 거래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판매하거나 판촉을 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라.


이것은 불평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인을 할 때 특히 사실처럼 들린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비슷한 거래를 하는 것을 이용하기 위해 비슷한 불평을 제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보통, 사이트 소유자들은 만약 당신이 그 정보가 허위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것을 없앨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소비자들은 종종 이런 장소에서 다른 사업들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네트워크를 따라잡음으로써, 여러분은 부정적인 말을 포착하고 신속하게 손상 통제에 착수하는 데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보호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사업 성장으로 고객 접촉량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만족하지는 않을 것이고, 불평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부정적인 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게시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까지 말한 것에 대응할 때 침착해야 한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이제 방금 배운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는가? 이제,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줄 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미래에 잘 자리잡도록 보장할 수 있다.